<ㅡmeta name="Robots" content="ALL"> [셀프뿌리펌 추천] 파시노 원스텝 셀프뿌리펌
본문 바로가기

옷.화장품.뷰티 리뷰

[셀프뿌리펌 추천] 파시노 원스텝 셀프뿌리펌

 

 

셀프뿌리펌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당:)

 

맨날 단발만 하다 최근 2년부터 계속 긴머리 유지중인데

모발이 얇지만 숱이 많아 항상 뿌리가 쳐져있어서 고민중이었어요ㅠㅠ

 

그래서 미용실가서 뿌리펌 받으려고 하다가 시간도 없기도하고 셀프뿌리펌 금액도 만만치 않아서

집에서 쉽고 빠르게 있는 셀프뿌리펌 아이템을 찾다가 파시노 ‘원스텝 뿌리펌’ 포착했어용ㅋㅋ

 

아이템은 10분만 투자하면 볼륨이 업업 되는 아이더라구용ㅎㅎ

 

 

 

그리고 압구정 유명헤어샵 파시노에서 연예인들도 촬영 전에 하는 뿌리볼륨펌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더 흥미가 가는 아이였어영ㅋㅋㅋㅋ

연예인이 하는거라면....나도...!!!

 

 

 

검색해보니 시즌1출시 후에 홈쇼핑에서도 20만개 판매기록하고
시즌2 중화제 없이 원스텝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제품이네여:)

 

 

제품 구성은

뿌리볼륨집게, 셀프뿌리펌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셀프뿌리펌 박스 봤어여

 

 

중화제&열처리가 필요없는 신개념 원스텝 뿌리펌

100가지 영양성분과 13가지 윤기케어 성분으로 모발건강까지 챙겨주는 펌제라 하네영

착한 성분의 펌제라 더 안심이네여:)

 

요즘은....성분도 자꾸 보게되는..1인..!!

 

집에서 하면 안좋은 성분들로 머리 상할 알았는데
파시노 원스텝셀프뿌리펌 사용할 걱정없이 사용할 있었어영

 

 

파시노 원스텝 뿌리펌

상자를 열어보면 6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당

 

 

 

그리고 셀프뿌리펌 헤어클립 박스 열어봅니다

 

 

 

뿌리볼륨집게도 6개로 구성되어 있네용

 

 

 

짠!!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당ㅎㅎ

 


자...이제...

 

 

펌하기 가르마 모습입니다….

얇기도하고 숱도 많아서 특히 긴머리라 뿌리볼륨이..ㅠㅠ 중요하긴 하더라구용

 

제발..성공하길..!!

 

긴장된 모습으로 셀프뿌리펌을 시작했습니당ㅋㅋ

 

 

집게는 분홍부분이 밑으로 가게끔 집은 ,

홈부분에 펌제를 듬뿍 짭니다! 위에 사진처럼~~

그리고, 볼륨이 필요한 머리에 집게를 고정시키면 !

 

여기서 팁! 고정시킬 때는 집게를 세워서 고정해주세여!
그래야 볼륨이 살아납니다:)

 

 

 

저는 가르마부분의 볼륨이 부족했기 때문에,

가르마부분 위주로 고정시켰습니당

 

더 많이 고정시켜도 되여!
저도 사진에 있는 것보다 추가로 몇개 고정시켰어여:)

 

10 뒤에 머리를 감고 왔습니당

그리고 평소처럼 드라이...!!!

 

 

오호이게 왠일스

뿌리가 살아났어여….

제가 기대했던 이상으로 고작 10분으로 이런 볼륨을 얻다니….
너무 행복하네여

 

 

 

게다가 6세트 있어서 조금 뿌리가 죽었다 싶으면 시간날 잠시 10분하고 머리 감아도 되겠어요ㅎㅎ

 

저는 만족스러운 셀프뿌리펌이었습니다!

파시노 원스텝 셀프뿌리펌 추천!

 

 

빠른 시간으로 볼륨을 원하시는

저렴한 금액으로 볼륨을 원하시는

성분 좋은 펌제를 원하시는

가성비 셀프뿌리펌 찾으시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리는 파시노 원스텝 셀프뿌리펌입니당

 

 

구매처는 링크 걸어놓을게여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gaggumall/products/4943174351

 

[한달 런칭기념][파시노] 원스텝 셀프 뿌리펌 스타터set (펌크림6개+클립6개+사은품 세니타이져 60

[가꾸몰] 나를 가꾸다, 가꾸몰

smartstore.naver.com

 

 

메디올 알시피 안티헤어로스 샴푸 추천

 

 

그리고 같이 판매하고 있는 권혁수탈모샴푸로 유명한

메디올 알시피 안티헤어로스 샴푸 추천할게영

 

모발손상, 모발끊어짐, 모발윤기, 뿌리볼륨 개선 좋다고 합니다ㅎㅎ

 

향도 록시땅 릴랙스 필로우 미스트 향처럼 시원한 숲향이라 해야할까요

 

제가 좋아하는 향이에여:)

 

두피가 약하시거나 모발이 건조하거나 볼륨이 필요하신 분들은 메디올 안티헤어로스 샴푸도 같이 구매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ㅎㅎ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