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meta name="Robots" content="ALL"> 울산 맛집 추천) 야외에서 먹는 당구대 철판 삼겹살집 (feat. 화려한 불쇼)
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 리뷰

울산 맛집 추천) 야외에서 먹는 당구대 철판 삼겹살집 (feat. 화려한 불쇼)

 

 

 

 

철판 삼겹살 맛집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쓰네여ㅠㅠ

부지런하지 못해서....다시 밀렸던 일상을 조금씩 업로드하러..빼꼬옴모드..ㅎㅎ

 

맥북에서 lg그램으로 갈아타서 다시 블로그 열시미 써보려고 합니다

맥북은 간지템이였지만....저한테는 너무 어려운 아이라 중고로 보내버렸어영.....

 

여튼...!! 추석연휴에 저는 본집인 울산을 다녀왔어요

울산에서 돌아다닌 맛집을 소개하겠슴다

 

 


 

 

친구들이랑 간절곶 가는 길에

근처에 철판삼겹살 맛집이 있다고 하길래

바로 콜~하고 가버렸어용

 

 

그 곳은 바로 '당구대 통철판삼겹살' 입니다

온산쪽 한적한 곳에 있었어용

 

대중교통으로 다니기는 힘들고 가족단위나 단체로

차타고 나들이하면서 고기먹고 싶을 때, 적합한 곳이었어요!ㅎㅎ

 

 

 

 

울산 삼겹살 맛집

 

 

당구대통철판삼겹살

 

 

주소 : 울산 울주군 온산읍 삼평길 453

영업시간 : am 10:00 - pm 10: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10-5182-0095 / 052-237-4016

 

 

 

 

외관은 부모님이 자주 오실 것 같은 그런 외관입니다

옛스러워용

 

but.....풍경이 말 다했습니다...

 

 

울산 당구대통철판삼겹살

 

 

화창한 날씨 장난아니였죠...ㅠㅠ

왼쪽편에는 주차공간이 넓어용

주말 저녁에는 왠지 사람이 많이 몰릴거 같아서

전화로 확인해보시고 가세용!

 

 

 

울산 야외삼겹살 맛집

 

 

펜션온 것 마냥 테라스 앞에는.. 넘 평화로운 풍경이 자리 잡고 있어서

더 좋았어요!

 

진짜 캠핑하는 느낌이랄까..!?

 

 

울주군 고깃집 추천

두명은 제 친구들이고 요런식으로

방이 나눠져있어서 가족,단체로 추천 맛집!

좋을 것 같아서 다음에는 가족끼리도 오려구여!:)

 

 

 

울산 철판 삼겹살 추천

 

 

 

철판 장난 아닙니다ㅋㅋㅋ

누워도 될 것 같아요....

 

진짜 당구대만한 크기......대단스

 

 

 

울산 당구대철판삼겹살 메뉴

 

메뉴판이구용

삼겹살은 다른곳보단 비싸긴해여

근데.....진짜 돈안아깝!

 

(담에 또 올거에여)

 

 

울산 맛집 추천

 

장작을 당구대밑에 넣어서

불을 지펴지펴~~~

 

 

 

온산 삼겹살 맛집 추천

 

야채와 고기 대기중~~

야채는 셀프로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칭구들이 나중에 더가져왔어영ㅋㅋ

 

 

 

 

 

 

고기와 야채 준비준비!!

사진보니까 또 침나와....ㅋㅋㅋㅋ

진짜 배에 누가 더 사나봐여...

 

 

 

온산 고기집

 

사장님께서 말씀도 엄청 잘하셔여ㅋㅋㅋㅋ

그리고 고기도 엄청....빠르게 썰어주세여

 

고기쇼 보고 옴^^

 

 

 

울주군 삼겹살 맛집

 

 

 

크으~~~~윤기흐르는 겹살들

다시 먹고싶네여

 

 

 

 

당구대철판삼겹살 불쇼

 

막판에 대망의 불쇼...!!

이건 동영상도 올려둘게여

직접가서 보면 깜짝 놀라영

신기신기!!

 

 

 

 

울산 불쇼 맛집 당구대통철판삼겹살 맛집!!

 

 

 

양파, 감자, 김치, 콩나물....

그리고...겹살이..

 

 

 

울산 철판삼겹살 존맛탱

 

정말.....넘 꼬소하고

두께도 두툼해서 전 넘 맛있더라구여:)

 

 

 

 

고기와 야채 조합

 

 

 

콩나물과 고기....

아...또 먹고싶다..

 

 

 

울산 철판볶음밥 추천

 

볶음밥도 필수졍

원래 고기도 볶아주신다고 하는데

직원분이 고기는 빼고 볶아주셔서..ㅠㅠㅠ

저희가 다시 고기 썰어서 볶아 먹었슴다

 

넘 맛잇옹

 

 

삼겹살과 된장찌개

 

고기엔 역시 된장찌개져^^

볶음밥이랑 된장찌개 곁들여 먹었어여

 

점심에 겹살먹고 카페가려고하는뎈ㅋㅋㅋ

고기냄새 나서 가는길에 창문열고 향수뿌리고

난리났었네영ㅋㅋㅋㅋ

 

 

삼겹살 드시러 갈 때는...마지막 코스로....가시는게....

맞을 것 같아여....

하하하하

 

친구추천으로 갔던 삼겹살 맛집 당구대통철판삼겹살!!

 

멋진풍경+맛있는 삼겹살+불쇼

엄청 행복하고 맛있게 먹고 갑니다!

 

담에는 가족들 데리고 오고싶은 곳이네요ㅎㅎㅎ

 

 


 

별 점 : ★★★★☆

후 기 : 맛+풍경+불쇼 3가지 누릴 수 있어서 넘 행복:)

보통삼겹살보다 좀 비싼편이라 별 한개는 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