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meta name="Robots" content="ALL"> 치킨 추천) 불금엔 교촌치킨 허니콤보! (feat. 레드소스)
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다반사

치킨 추천) 불금엔 교촌치킨 허니콤보! (feat. 레드소스)

 

치킨 추천)  불금엔 교촌치킨 허니콤보! (feat. 레드소스)

 

 

 

 

원래 7시가 퇴근시간인데 오늘은 30 하다 왔네용ㅠㅠ

요즘 코로나인데 회사는 여전히 바쁘게 돌아갑니다용

 

불금짤 추천

 

정신없이 일하다보니 벌써 금요일^^야호야호

드디어 주말이드아!!!!

넘나 행복한걸요ㅠㅠ

행버억!!

 


 

어제부터 오늘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밖에 나가기도 피곤하기도 해서 그냥 집에서 먹고싶었거등여

그리고오늘은 부부의 세계 하는날이구요:)

 

입맛 까다로운 우리 한여사님도 치킨 중에 교촌치킨 허니콤보 너무 좋아라하셔서 오늘의 메뉴는허니콤보 당첨!ㅋㅋ

 

 

배달의 민족 어플 편해서 이번에 배민어플을 활용해서 치킨을 주문했어용

 

 

 

 

배달의 민족 주문

 

 

집에 오니까 너무 배고픈 관계로

교촌허니콤보 - 18,000원

웨지감자(사이드메뉴) - 3,000원

레드소스 - 500원

 

요렇게 주문했어요

 

매운 음식 잘 못드시는 한여사님이랑 먹을때는 교촌치킨을 대부분 시켜먹어용

전 오늘 좀 매콤한게 땡겨서 레드소스와 함께 찍먹하려고

레드소스도 같이 시켰어용:)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이랑 함께 먹을 때

레드소스 따로 시키는 거도 추천합니당

 

 


 

 

 

 

교촌치킨 메뉴

 

배달의 민족 어플에 교촌치킨 메뉴 한눈에 볼 수 있게 캡쳐했어여^.^

 

일단 대표메뉴 보시면 제가 주문한 교촌허니콤보, 교촌콤보, 교촌레드콤보, 교촌 후라이드 있네용

 

교촌 허니 콤보 <- 이건 사랑입니다^^

교촌 콤보 <- 허니콤보 나오기전에는 많이 시켰었는데 지금은....쏘쏘...

교촌레드 콤보 <-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추천!! (저도 이거 좋아해영!!)

교촌 후라이드 <- 이건 닭가슴살 있어서 별루.. 날개, 다리 좋아하는 1인입니답ㅎㅎ

 

치킨 고르면 추가선택으로 웨지감자, 샐러드 추가 있는데 미니미로 같이와용

저는 웨지감자 체크!

 

그리고 매콤한거 먹고 싶었던 저는

레드소스도 함께 시켰습니당

콜라는 집에 있어서 안시켰어여

 

 

배달의민족 배달

 

70분 뒤에 음식이 온다네영...

그랩...불금이니까....

불금 즐기는 사람들도 많겠지...ㅠㅠ

 

 

 

 

기다리다가......

집에 오면서 산 꽈배기 먹었어영

'못난이 꽈배기'에서 첨 먹어본건데

쫀독쫀독하니 맛있더라구영!!

 

못난이꽈배기 추천

 

설탕이 3가지 종류가 있었어여

전 콩고물 + 설탕 찍어달라구 했어영

고소하면서 달달~~

 

 

꽈배기 맛집

 

 

ㅋㅋㅋ확대컷

 


 

 

드디어....

진짜...70분만에 치킨이 왔어영

치킨치킨!!

 

교촌치킨 메뉴

 

 

교촌은 예전부터 종이가방에 패키지 들어있는건

계속 유지되는거 같애여

제가 고등학교때도 저렇게 왔는뎁...

그 때가 몇 년 전....이지...?

 

교촌치킨 허니콤보

 

패키지는 치킨, 치킨무, 웨지감자+칠리소스, 콜라

레드소스도 있는데 여기 못찍었네용

 

요즘에는 개방 방지하는 스티커도 추가되었더라구영

 

 

교촌치킨 소스 추천

 

 

왼쪽이 교촌레드디핑소스, 오른쪽이 교촌스위트칠리소스

레드디핑소스 추천합니다:)

 

 

 

교촌치킨 허니콤보

 

크으....교촌치킨메뉴 중에 역시 허니콤보가 최고인듯...

비쥬얼이 짱이네요^^

치킨에서 저런 윤기가 ㄴㅏ기 있기없기?!

 

 

치킨 브랜드 순위

 

콤보는 날개+봉+다리로만 구성되어 있어여

퍽퍽한 닭가슴살 싫어하시는 분들은

교촌치킨 주문하실 때 콤보메뉴 추천합니다!

 

 

일단, 처음에는

허니콤보의 본연의 맛을

음미해보았어여

 

역시 달달이^^

맛좋아여
튀김은 바삭바삭 속살은 촉촉!

 

 

 

다음은 레드소스와 찍먹!

 

 

레드디핑소스와 허니콤보의 조합

최고에여

 

느끼한 것도 잡아주고 달달하면서 매콤매콤

 

레드콤보의 아쉬움을

레드디핑소스로 달랬습니다^^

 

 

 

교촌치킨 웨지감자

 

 

사이드메뉴인 웨지감자입니다

사이드메뉴라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여

 

전 이 사이즈 딱 좋아여

물리지도 않고^^

 

 

교촌치킨 사이드메뉴 추천

웨지감자와 칠리소스도 찍먹!

 

전 칠리소스보다는 레드소스 찍어먹는게 더 맛나더라구영ㅎㅎ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재방 보면서 먹었어영

제가 박나래 안티는 아닌데.....전혀 아닌데....

저런 사진이 찍혔네여...

 

고의가 아니니 이해해주세여...ㅋㅋㅋㅋ

 

 

 

 

 

사진에 있는 웨지감자는 1개 남아서 제 뱃속으로 들어갔고,

치킨들은 냉장고에 보관^^

 

낼 전자레인지에 데펴서 먹어야겠어영

 

 

 

근데...치우려고 보니까..

 

 

경기광주 교촌치킨

 

메뉴판 좌측 하단에 '교촌레허반반순살' 이 있더라구영

순살로 시켜도 될거같아여

 

허니콤보+레드콤보 반반이 진짜 짱인데ㅠ

순살밖에 없는건 아숩...

 

교촌에서 콤보시리즈 반반도 나왔으면 좋겠다....ㅎㅎㅎ

 

여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저는 이제 부부의 세계 보러 가겠습니다

뿅!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