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meta name="Robots" content="ALL"> 울산 간절곶 카페) 바다뷰가 이쁜 카페, 히든블루 (Feat.애견동반 가능)
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 리뷰

울산 간절곶 카페) 바다뷰가 이쁜 카페, 히든블루 (Feat.애견동반 가능)

 

 

 

 

 

울산 오션뷰 카페

 

 

안녕하세여, 지니입니다:)

 

 

 

오늘은 울산에서 힐링하고 온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얼마전에 올려드린 삼겹살 맛집 들린 후,

간절곶 들려서 멋진 오션뷰카페 히든블루에서

힐링하고 왔어요

 

 

 

위치는 간절곶에 있구용

저희는 점심을 일찍먹어서 오후2시쯤 가니까

차는 조금 막히더라구여

 

 

 

생각보다 코로나지만.....

사람들도 꽤 있는것 같공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평일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

 

 

 


 

 

울산 간절곶 카페

'히든 블루 (Hidden Blue)'

 

주소 : 울산 울주군 서생면 신리길96
             울산 울주군 서생면 신암리 310-2

영업시간 : am 11:00 - pm 22:00 (매일)

 

 

 

 

 

-

 

 

 

 

가자마자 탁 트인 바다가 보이는데....

너무 행복했어여

 

하지만, 추석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몰려

주차공간이 넓은데도ㅠㅠ

사람이 넘 많았었어용

 

가까스로 주차하고~

입구로 들어가기

 

 

 

 

 

히든블루 카페

 

 

 

 

커피 주문할 때, 기다리는 중이었는데

뷰 대박이에여ㅠㅠㅠ

 

지금은 경기도에서 지내고 있어서

바다 보기가 더 힘들어서 그런지

너무 예쁘더라구요

 

계속 우와~~~이러면서 감탄했어용ㅋㅋ

 

 

 

 

 

간절곶 히든블루카페 실내

 

 

 

 

요기는 히든블루 카페 실내공간이에요ㅎㅎ

 

애견동반 출입가능인데 실내공간은 불가고,

외부만 가능한것 같아여

 

혹시 모르니 카페에 확인해보시고 가세여:)

 

 

 

 

 

울산 바다뷰 카페 추천

 

 

 

 

저 갈색 건물에서 주문을 받아여

 

사람들이 많아서....

음료 3잔 주문했는데 거의 30분 넘게 기다렸던....ㅠㅠㅠ

 

그건 좀 힘들었어요ㅋㅋㅋ

 

 

 

 

울산 오션뷰 카페 추천

 

 

 

 

주문 기다리다가 찍은건데

디저트나 음식 시키면 픽업하는 곳에서

음식이 나왔어여

 

하지만 우리는 삼겹살 음청 먹고왔기 때문

pass~~~

 

음료만~~

 

 

 

 

서생 카페 추천

 

 

 

네.....드뎌...

우리차례가 왔어여

 

 

 

 

 

 

간절곶 히든카페 메뉴 추천

 

 

 

 

요것이 메뉴판입니다

저는 코코넛라떼 좋아하는데....

sold out....

ㅠㅠㅠㅠㅠ흐으....

 

그래서 저는 녹차라떼 시켰어요:)

 

 

 

 

 

바다뷰 감성카페 히든블루

 

 

 

주문했으니 갬성사진 좀 찍어주고..^^

(인스타 올릴거에옄ㅋㅋ)

 

 

참고로

제 인스타아이디는  @ jinb.b 입니다ㅋㅋㅋ

친구하실 분들은 팔로우~

 

 

 

 

간절곶 애견동반

 

 

 

사진만 봐도 넘 푸르르하고

예쁘지않나여

 

진짜 힐링 그 자체

날씨도 너무 좋아서

 

바람 살랑살랑 불고~~

바다소리 들리고 귣!

 

 

 

 

 

간절곶 핫플레이스

 

 

 

바다근처로 테이블도 있고

그네의자도 있었어용

 

다만....사람이 많아서

테라스에 앉다가

 

요기 핫플자리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 자리로 이동~~~

 

 

 

 

울산카페 히든블루 포토존

 

 

 

바로 여기입니다~~

 

갬성사진 많이 찍는거 같던데

여기 앉아서 칭구들이랑 사진 엄청 많이 찍었어요ㅋㅋㅋ

 

여기가 히든블루카페의 포토존이에여ㅋㅋㅋ

 

 

 

 

 

카페 히든블루 감성샷

 

 

 

요런식....으로?

갬성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ㅋㅋㅋ

 

저는 잘 못찍었지만

다른분들은 더 잘 찍더라구요...

 

 

사진 어떻게 잘찍죠?

알려주세욤...

 

나름 갬성

 

 

 

 

 

 

서생 카페 추천

 

 

 

 

이건 바다쪽 테이블에서 찍은거에요

 

바다도 역시 넘 깨끗하고

바다색 보세여....

완전 진짜 힐링카페..

 

 

간절곶 가볼만한 곳

 

 

중간에 바다로 내려갈 수 있는 돌계단이 있긴한데

돌덩어리들이 좀 커서ㅋㅋㅋ

내려가다가 사진만 찍고왔어용

 

막 큰 건물들도 없고, 주변에 아기자기한 카페, 시골집 모여있어서

한적하고 좋았어요ㅎㅎ

 

나름 힐링카페~?!

 

 

 

 

 

 

 

 

바다뷰 짧은 동영상도 올려놓을게여

 

날씨 좋을 때, 나들이하고 싶을 때

 

꼬옥 가보세용!!

 

바다보고 멍-때리고

바다바람 시원하게 불고~

따뜻한 햇볕까지 오면...

 

낮잠 각인뎅ㅋㅋㅋ

 

 

 

 

간절곶 카페 오션뷰

 

 

 

단점은... 음료가 너무 늦게 나왔어용

30분보다 좀 더 늦었는데

 

앞에 어떤 분들이 우리 주문한 음료를 가져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 10분 더 기다렸어요...

 

(목말라여...사장님...)

 

기다리면서 인스타용 사진 구도 잡는다고

찍음ㅋㅋㅋ

 

 

 

 

울산 카페 녹차라떼 추천

 

 

 

나으 녹차라떼~~

하지만 인스타용 사진은 어디....

 

몰라...그냥 먹자....

하고 마셨어요

 

 

녹차라떼는 그냥 일반적인 녹차라떼였어요

 

어차피

저는 카페를 저런 뷰 보러 가는거라

맛으로 판단하시는 분들에겐

 

그럭저럭 할 수도 있겠슴다-

 

 

 

히든블루 카페

 

 

마지막으로,

칭구들이랑 포토존에서 사진 또 찍기

 

사진 엄청 많이 찍었는데

여기 다 올릴 순 없으니까ㅋㅋㅋ

 

칭구들의 초상권을 위해 나름 가렸습니다...

 

 

 

 

여튼,

전 힐링 잘하고 왔어용

 

울산 간절곶 바다뷰(오션뷰) 카페

히든블루

 

날 좋을 때, 또 가고 싶네여

힐-링-:)

 

 

 

 

 


 

 

 

별 점 : ★★★★☆

후 기 : 바다뷰 힐링 카페에여 날씨 좋을 때는 정말 좋을거 같아요!

음료가 너무 늦게 나와서 별 하나는 뺐슴니당

나머지는 다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