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meta name="Robots" content="ALL"> [인천 송도] 미국식 수제버거, 버거앤프라이즈 솔직 후기 (feat. 배달먹방)
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 리뷰

[인천 송도] 미국식 수제버거, 버거앤프라이즈 솔직 후기 (feat. 배달먹방)

 

 

 

 

송도 수제버거 맛집

 


버거앤프라이즈 버거앤피자 로스엔젤레스 인천송도점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16번길 33-3 / 송도동 176-1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C B207

 

 

영업시간 : 11:00 - 22:00 (마지막 주문 21:000)  /  브레이크타임 : 15:00 - 16:00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송도 다녀간 후기는 이미 작성했고, 오늘은 송도에서 먹었던 수제버거에 대해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ㅎㅎ

 

숙소 도착하니 3시쯤 되었는데 출출하기도 하고,

최근에 수제버거를 계속 먹고 싶어서 수제버거 맛집을 검색했습니다

 

송도에는 수제버거 유명한 맛집이 많더라구요

나가기도 귀찮고 해서 배달해서 먹는것도 괜찮을 같다하여, 찾은 곳은 바로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버거앤프라이즈' 입니다

체인인지 몰랐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었네요?

버거앤프라이즈 배달

 

 

네이버에는 이렇게 표기되었습니다

메뉴도 어어어엄~~~청 많고, 상단 이미지들 보니 내부도

인테리어가 펍 느낌으로 수제버거를 연상케 하는 공간이네요:)

 

 

버거앤프라이즈 리뷰

 

트리플스트리트 식당 중 한 군데 인 것 같네용

다음 날 점심먹으러 들렸는데 괜찮은 음식점들이 너무 많아
또 이쪽저쪽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인천 송도 버거앤프라이즈 메뉴

 

 

저희는 버거를 구매하려고 네이버 메뉴를 보았습니당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버거+피자세트 구성도 있고, 버거종류도 많았습니다

커플세트, 패밀리세트,치킨까지 구성되어 있는 세트!

너무 메뉴가 많아서 어떤것을 골라야 할지 한참을 골랐습니다

 

 

버거앤프라이즈 버거앤피자 로스엔젤레스 인천송도점

 

 

엄청난 고민 끝에 결국 ‘No.1 set’ 주문했어요

넘버원 세트 구성은 네이버 메뉴에는
시그니쳐버거, 오리지널더블버거, 프라이 2종(체다치즈, 레드핫, 화이트 크림 중 택2), 음료2잔
이었습니다

 

전화로 주문했을 ,
여자직원분이 모르시는지 네이버에 있는 메뉴가 리뉴얼이 안되었는지,
저희가 고른 메뉴와는 살짝 다르더라구요

 

 

햄버거 구성은
시그니쳐버거, 오리지널더블버거 그대로인데 프라이2종이 아니라 체다치즈 프라이 1, 어니언링1
이렇게 주문가능하다고 하여, 저희는 체다치즈, 어니언링으로 주문했습니다

 

 

 

40 정도 지나자 배달하시는 분이 전화가 와서 로비에서 햄버거 찾은 ,
빠른 발걸음으로 후다닥 룸으로 들어와 뜯어보았습니당
(설렘설렘)

 

송도 수제버거 배달 맛집 추천

배달은 배달업체를 사용하는 했어요

포장은 햄버거 각각 박스포장+비닐포장해서 왔어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배달

메뉴명 보니 2인버거팩이라고 되어있네용

넘버원세트 시킨 맞겠죠?.

그리고 배달하면 배달비 3,000원이 붙었어용

 

배달 시켜서 드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송도 버거맛집

 

비닐포장을 벗겨보니
햄버거세트, 콜라, 휴지, 케찹, 포크 구성되어있습니당

 

 

 

버거앤프라이즈 버거앤피자 로스엔젤레스 인천송도점 후기

 

치즈있는 햄버거가 오리지널 더블 버거,
상큼하게 생긴 버거가 시그니처버거입니다

 

 

오리지널 더블 버거 - 특별한 특제소스와 체다치즈, 수제패티의 환상적인 버거

시그니처 버거 - 마요네즈, 케찹, 피클이 들어간 정통 클래식버거

 

라고 버거앤프라이즈 네이버에 적혀져 있네용ㅋㅋ

저는 커보이는걸 남자친구한테 주고 저는 시그니처 버거 냠냠!

 

 

 

햄버거 확대컷 보여드립니다

 

 

버거앤프라이즈 오리지널 더블버거

 

먼저 오리지널 더블버거!

역시 구운양파와 체다치즈, 그리고 수제패티가 큼직큼직하게 보입니당

 

 

버거앤프라이즈 시그니처 버거

 

그리고 시그니처버거!

정통적인 버거답게 케찹과 상큼한 양상추 위주로 보이네요:)
느끼할 같진 않습니당

 

 

그리고 마지막으로

버거앤프라이즈 세트메뉴 구성

좌- 체다치즈 감자튀김, 우-어니언링!!

 

 

저는 감자튀김 너무 많이 좋아해서 기대를 많이했는데
역시 환상의 조합 치즈가 들어가서….너무너무맛잇었어용ㅠㅠ

배달이라 조금 식어서 그렇지 매장에서 직접 먹으면 맛있었을 같아요

 

 

어니언링 추천

그리고 어니언링 케찹에 찍어먹으면 되는데
이것도 역시살짝 식었더라구용 그래도 나름 먹을만했습니다

 

 

 

인천 송도 수제버거집

 

마지막으로, 햄버거 후기!!

 

저는 시그니처버거를 먹고
남자친구는 더블버거를 먹었습니다

 

 

 

시그니처 버거
양상추, 케찹이 들어가서 그런지 상큼하면서도 기본버거 먹는 느낌!

나름 만족했어요 하지만 배달이라 그런지 확실히 직접 가서 먹는것 보다는
덜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더블버거
저와 남자친구한테는 패티가 퍽퍽하다는 느낌? 들었어요..
배달이라 그런지 시간이 지나니까 엄청 맛있다! 이정도 까지는 아니였어요

생각보다 실망이었어요ㅠㅠ기대가 너무 커서 그랬던건진 모르겠지만

 

 

 

저는 이제는....수제버거는 배달로 시키지 않겠습니다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 매장에서 바로 나오는 따끈따끈한 버거와 감튀들과 맛있는 식사를 하는게 최고인거 같아용:)

 


★★☆☆☆

: 수제버거는 역시 버거집에서 먹는게 최고..

         배달은 맥딜리버리로만족하게쒀